소소한 일상 나눔

... 본문

일상(오늘도 한걸음)

...

깊은 호수되기 2023. 3. 22. 21:06

.

 

무슨 글자를 적어야 할지 몰라 갖고 다니던 노트에 점하나(.)를 찍어보았다.

 

사실 이전부터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은 끊임없이 해왔다. 단지 무슨 글을 써야 할지...고민 할 뿐

무슨 글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는 건 어쩌면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한 글을  쓰고 싶은 내 안의 욕망을 들여다 본것 같기도 하다. 그러다 보니 누군가에게 무엇을 보여줘야 할지, 그리고 어떤글을 써야 할지 모를 뿐

 

요즘 드는 생각은 누군가에게 보여주고자 함이 아닌

나의 삶의 발자취를 남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

나에 대해 좀 더 들여다 보고, 나에 대한 이해를 해보고, 나를 좀 더 사랑 할 수 있기를....

 

이제 점 하나(.)를 찍고 시작한다.